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생 생활관비 납부 및 입실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한경대 학생생활관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생 생활관비 납부 및 입실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-07-25 15:06 조회3,315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납부 및 입실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등록기간 : 2017. 7. 25.() ~ 7. 28.() 오후 21:00까지

등록방법

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후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

 1. 가상계좌 : 고지서 출력 시 제일 하단부 왼편에 가상계좌 확인 가능

신한은행이며 개인별로 부과된 가상계좌이므로 본인 외에는 사용불가

가상계좌 납부마감은 728() 21시까지이므로 시간 내 납부 필수

 2. 고지서 출력 시 : 종합정보시스템->입사확인->“2017학년도 2학기로 변경

-> 오른쪽 제일 끝 고지서클릭

-> 보안경고 창이 뜨면 아니오클릭 후 고지서 및 안내문 출력

 3. 농협통장 소유자(계좌이체 아님)

농협 개인 인터넷뱅킹(http://banking.nonghyup.com/)

     가) 공과금센터-생활요금기타-대학등록금-대학명 찾기

     나) 한경대학교 검색- 한경대학교 기숙사비 클릭

     다) 학번 및 계좌번호 등 입력(고지서번호 입력 불필요) 후 진행

     라) 학생명의 통장이 아니어도 상관 없음

 4. 기간 내 미등록 시 자동 취소 및 차 순위자에게 등록기회가 부여되오니 반드시 납부기간 확인 요망 

문의처 : 학생생활관 (031) 678-4800~4804(호연관, 창조관, 비봉관, 그린낙농)

학생생활관 (031) 678-4815~4816(나래관)

 

 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!​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