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선발 발표 및 생활관비 2차 납부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한경대 학생생활관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선발 발표 및 생활관비 2차 납부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-08-02 09:45 조회886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선발 발표 및 생활관비 2차 납부 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등록기간 : 2017. 8. 2.(수) ~ 8. 4.() 오후 19:00까지

등록방법

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후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

 1. 가상계좌 : 고지서 출력 시 제일 하단부 왼편에 가상계좌 확인 가능

신한은행이며 개인별로 부과된 가상계좌이므로 본인 외에는 사용불가

가상계좌 납부마감은 8월 4() 19시까지이므로 시간 내 납부 필수

 2. 고지서 출력 시 : 종합정보시스템->입사확인->“2017학년도 2학기로 변경

-> 오른쪽 제일 끝 고지서클릭

-> 보안경고 창이 뜨면 아니오클릭 후 고지서 및 안내문 출력

 3. 기간 내 미등록 시 자동 취소 및 차 순위자에게 등록기회가 부여되오니 반드시 납부기간 확인 요망 

문의처 : 학생생활관 (031) 678-4800~4804(호연관, 창조관, 비봉관, 그린낙농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학생생활관 (031) 678-4815~4816(나래관)

 

 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!​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