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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경대 학생생활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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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사


가. 입사절차


각 관 행정실 호실확인 및 지문등록, 서류제출 → 호실 입실



  • 입사절차가 끝나면 짐을 입실할 호실에 정리정돈 한다.

  • 입사 당일 식사는 석식부터 제공되며, 식당 출입 시 지문을 이용한다.

  • 생활관생 임의로 배정된 생활관·호실을 변경하지 못한다.

  • 인터넷 사용을 원하는 관생은 랜선을 개별 준비하여 사용한다.

  • 쾌적하고 질서 정연한 공동생활을 위하여 반드시 관생수칙을 준수한다.





나. 입주 시 개인 준비물



  • 개인용 침구(이불, 요, 베개 등)

  • 세면도구, 실내화 등 개인 생활용품

  • 개인용 컴퓨터 등 학습용품

※ 입주자는 무선공유기, TV, 냉장고, 다리미, 전기장판, 전기난로, 커피포트, 취사도구, 전열제품 등 화재 위험성이 있는 물품 반입 금지






퇴사


가. 퇴사절차



  • 자신의 방을 청소하고, 모든 물품은 원상태로 복구시킨다. 퇴실 후 실내에는 생활관 지급물품 이외의 개인물품이 남아서는 안되며, 퇴실 전 최종 청소상태를 확인하여 실내가 불결할 때에는 다시 청소하여야 한다. 불이행시에는 학생생활관 관생수칙에 의거하여 차기 입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.

  • 퇴사 전일 자치회 및 생활조교의 호실 점검이 있으며, 위생상태 및 각종 호실비품을 확인한다. 호실 비품을 분실, 훼손한 경우 변상조치 하여야 한다.

  • 휴학, 질병, 사고 또는 기타 정당한 사유로 중도 퇴사해야 할 사유가 발생한 생활관생은 퇴사신청서를 작성, 제출하며 생활관비의 환불은 관생수칙에 의거하여 환불한다.

  • 벌점초과 등에 의한 강제퇴사절차는 위와 동일하며, 강제퇴사 조치된 생활관생은 7일이내에 퇴사하여야 한다. 또한 학생생활지도의 일환으로 학부모님에게 강제퇴사에 관한 가정통신문을 발송한다.